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71, 3층 dsame27@hanmail.net 031.206.0692

아침생각

예배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12-23 23:33

본문

2022년 7월 첫 주에 시작한 BRC (Bethel Recovery Community) 예배 공동체는 내일 새롭게 임대한 장소에서 인테리어 공사를 마치고 첫 예배를 드립니다. 두 명이 예배를 드리면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30여 명, 15 가정이 모여 공동체를 이루었고 부활의 증인이 되어갑니다.

영화 선교사역을 하면서 목회자의 정체성을 지킬 수 있는 길이 무엇인지 늘 고민했었는데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결국 <중독> 영화감독을 하면서 연구했던 경험과 관심이 베델회복공동체를 설립하게 되었고, 중독과 우울증 등 마음의 어려움에 있는 분들과 함께 아둘람 굴에서 일어난 기적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영화와 한국기독교영화제 사역은 보다 넓은 비전을 품으며 선교 사역으로 계속하게 됩니다.

이제 3층은 베델회복공동체 상담실, 4층은 예배당 및 BRC상담학교. 5층은 스튜디오와 도서관, 식당으로 갖추어지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주님의 은혜입니다. 열심히 복음을 전하고 작은 공동체라 할지라도 달란트의 배를 남기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아직 마지막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라 저녁 늦게 끝날 듯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