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71, 3층 dsame27@hanmail.net 031.206.0692

아침생각

사람들이 사탄에게 속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2-26 02:23

본문

사람들이 사탄에게 속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 지식과 이해의 부족: 하나님의 가르침에 익숙하지 않고 진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은 사탄에게 미혹되기 쉽습니다.
(2) 유혹: 사탄은 우리의 욕망과 약점을 이용하여 하나님의 뜻과 일치하지 않는 일을 하도록 우리를 유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속임수와 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 교만: 교만하고 자신이 하나님보다 더 잘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탄의 속임수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4) 두려움: 사탄은 두려움을 이용하여 사람들이 자신이 부족하거나 받아들여지거나 사랑받기 위해서는 특정한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5) 산만함: 이 세상의 염려와 걱정거리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진 사람들은 하나님의 일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속임수에 더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결국 사람은 스스로 속임을 당하기 때문에 사탄에게 속는 것입니다. 사탄은 속이는 데 능하며 끊임없이 사람들을 하나님의 진리에서 멀어지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속임수로부터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고 하나님의 진리에 뿌리를 내리기 위해 경계해야 합니다.

위의 내용은 2023년 2월 26일 내가사랑하는교회 주일 설교의 일부입니다.
https://youtu.be/4iEN3vbeFak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